사장님이 한국인이기 때문에 또한 이곳을 방문하시는 손님분들 역시 거의 대부분은 한국사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나 아가씨들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구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사장님들께서 즐기시고 노실 때 정말 편 안고 좋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롤리팝, 블링블링, 넘버원 등등 여러 곳에서 목적 있는 손님들에게 쇼업도 못 들어가서
요약하자면 보스가라오케의 위치는 폰시누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에 예약을 하시지 않으신다면 자리가 없을 확률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면서 계획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로 한국인을 상대하다보니 어느정도 한국어가 가능하거나 번역기 사용이 익숙합니다.
추천 (영상) 빈홈센트럴파크 선라이즈시티뷰
또한 시설에 대한 평가는 타지역을 제외한 호치민 내의 가라오케만을 기준으로 상대 평가되었으며, 한국인 달리는토끼 기준으로 순위가 책정 되었으니 참고하여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노래방 기계 발명한 사람은 네기시 시게이치(根岸重一)가 달리는토끼 만들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와의 공개 연애를 선언한 후 불거진 논란과 관련해 직접 입을 강남달토 열었다.
미국에선 인기가 없다. 노래방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차이나 타운과 달리는토끼 한인 타운을 벗어나면 거의 전멸 수준이다. 애초에 미국은 밖에 나가 노는 문화보다는 달리는토끼 집 안에서 파티 등을 하며 노는 문화가 훨씬 많이 발달하여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다.
그렇게 주재원과 여행자 손님을 두루 받고 있다 보니 파도 타기 없이 손님을 받고 있는 듯 하다.
자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아마 밤에는 꽉 차지 않을까 싶네요!
로컬가라오케는 가게마다 가격이 전부다 상이합니다. 따라서 대략적인 금액만을 서술합니다.
애초에 호스트와 협상한 가격이상으로 나올일은 없고, 그렇다고 협상 가격이 어떤
그런 면에서 규모로는 넘버원을 따라가진 못한다지만 방수 대비 손님 수로는 결코 넘버원에 뒤쳐지지 않는 상황으로 보인다.